2009. 2. 18. 11:03
안녕하세요? 검쉰입니다.
새로운 글 올라왔을까 싶어 가끔 접속해주시는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려야겠네요.

현재 티스토리에서 Flash Player 10 사용지 SWF 파일을 로드하지 못하는 버그가 존재하고, 이를 언제까지 수정하겠다라는 대답은 전해듣지 못한 상태입니다. 단지 Flash Player 9를 사용하라라는 답변만 들었습니다.

제 글에는 필수적으로 예제 SWF 파일이 올라가는데, 이를 작성한 저조차도 Flash Player 10 사용하기때문에 볼 수 없어서 글을 작성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Firefox에는 Flash Switcher 라는 Flash Player 버전 변경 플러그인이 존재합니다만, IE에는 FP10 이 설치되어 있어 불편하기 그지 없습니다.
글을 읽어주시는 고마운 분들중에서도 SWF 파일이 나오지 않아 답답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요.

해서, 이와 같은 이유로 당분간 티스토리에 포스트는 중지해야될 것 같습니다. 개발자 특성상 뭔가 뜯어고치고 싶으나 못하는 티스토리에 대해서 답답한 면도 있었고 해서 설치형블로그로 갈까 싶기도 했습니다.  지돌스타님의 말씀으로는 바꿔 탄 워드프레스도 참 좋다.. 라시는데 이번기회에 옮겨탈까 싶기도 하고요. 아무튼 저도 고민을 좀 해보겠습니다.

모두들 좋은 하루 되세요~ ;)



ps. 기타 질문사항은 warkyman [at] 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