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15. 11:18
드디어 강의 종료!!

드디어 강의 종료!!


지난번 근황글에서 ActionScript 3.0 강의를 하고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드디어 이번주 화요일(2009. 1. 13)을 마지막으로 강의가 종료되었습니다. 작년부터 시작한 것이니 햇수로 2년간(?) 강의를 했네요. 같이 강의하시느냐 고생많으셨던 원강민님도 고생하셨습니다. ;)

강사 뿐만이 아니라 땜빵해준다고 고생해주신 공룡님,
강의장소 제공 및 동영상 녹화에 고생해주신 그날님 및 밥사마, 차차님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강의프로그램 wow-Cast 만들어주신 류님 등등~

이렇게 많은 분들이 고생해주시지 않았다면 강의는 커녕 시작도 못했겠지요. 물론 늦은 밤 같이 밤 지새워가며 강의들어주신 많은 수강자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마지막 강의때 들어와주신 분들은 더욱 Thanks!!! )

저와 원강민님의 ActionScript 3.0 강의는 Flex4U 카페에 동영상 오픈자료실에서 카페 회원가입 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끝나고 나서 이야기지만 하다가 예제가 잘 안돌아서 얼버무린 것도 있고 말이 꼬여서 어버버하던 것도 있어서 좀 부끄럽긴 합니다.; )

제 2008년 목표가 이런 강의를 하는 것이었는데, 잘 마무리 된 듯 합니다. ;)
이제 당분간 좀 주말에 가벼운 마음으로 놀러다닐 수 있겠네요~!!! 화요일 강의라 주말은 강의준비를 해야되서 심적으로 부담이 좀 되더라구요. :)
얼마전 에이콘출판사에서 트랙백 이벤트로 드리밍 인 코드 를 한권 받았는데(황대산님의 사인과 함께) 그 것도 빨리 읽어서 리뷰를 써야겠습니다.

요즘 통 블로그에 기술적인 글을 못 올렸는데, 이번 주말에는 꼭 하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막상 글 쓰려니 다 아시는 것인가 싶기도 하고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