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잠깐 떠있다가 없어져도 되는 것인데 말이죠.
Alert에 다가 원하는 시간을 대입하면 Alert 출력 후에 입력한 시간이 지난 후 없어지도록 만들어보았습니다.
다음과 같이 간단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소스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import flash.events.TimerEvent;
import flash.utils.Timer;
import mx.controls.Alert;
import mx.events.CloseEvent;
import mx.managers.PopUpManager;
public class AutoDestroyAlert
{
// 일정 시간동안만 Alert 보여주기. (경고용)
public static function show(text:String = "", title:String = "",
destroyTime:Number = 1000, iconClass:Class = null):Alert
{
var myAlert:Alert;
var myTimer:Timer;
// destroyTime 후 타이머 발생
function timerEventHandler(evt:TimerEvent):void
{
myTimer.stop();// 타이머 종료
mx.managers.PopUpManager.removePopUp(myAlert); // Alert 제거
}
myTimer = new Timer(destroyTime,1); // 타이머를 설정된 값에 맞게 Setting
myTimer.addEventListener(TimerEvent.TIMER, timerEventHandler); // 이벤트핸들러 등록
myTimer.start(); // 타이머 시작
return myAlert;
}
}
}
그럼 즐거운 개발 되시길!!!
'Dev > Flex' 카테고리의 다른 글
[Flex] DataGrid 의 아이템을 클릭할때는 itemClick 이벤트를 사용하자. (Tip) (12) | 2008.04.22 |
---|---|
[Flex] 수동으로 이벤트 발생시키기 - dispatchEvent() (7) | 2008.03.17 |
[FLEX] 왜 Sprite는 Canvas에 addChild 안되는 걸까? (7) | 2007.12.04 |
[FLEX] Coloring the Background of Cells (20) | 2007.11.20 |
[FLEX] XML의 값을 Boolean 값으로 캐스팅하는 방법? (1) | 2007.11.16 |